티스토리 뷰

오늘의 영어 공부 추천 사이트는 English Baby!
Learn English free and chat in English online at English, baby!

1. 영어 펜팔,채팅
- 펜팔, 이팔(e-pal)등의 사이트가 많긴 하지만 유료가 대부분이라 은근히 찾기 힘들다. 하지만  E-baby에서는 무료로 쉽게 검색하고 채팅할 대상을 찾기가 어렵지 않다. 등록해 두면 메일로 알려주기까지 한다.
2. 꾸준한 업데이트
- 영어 공부의 생명이 아닐까. 내용이 게을리하지 않을 분량으로 자주 업데이트된다. 이메일로도 날라오므로 아주 유용한 영어 공부 방법이다.
3. 블로그 형식
- 내용이 자유로우며 블로그 느낌을 받는게 좋다. 아무나 로그인하면 영어로 댓글을 달 수 있다는 것. 꽤 많은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관련 글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나눈다. 능동적인 영어 공부를 해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메일 내용 - Slang of the Week.
슬랭 하나를 던져주고 해당 내용을 유추하게끔 한다음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을 보여준다. 슬랭이니만큼 내용이 재밌는 편이라는 사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ontrol freak를 눌러서 넘어가보았다. 의미와 사용되었던 문구, 사용방법이 간단명료하게 잘 나열되어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어 공부의 왕도는 없다. 토끼처럼 빨리 달리고 싶지만 거북이 처럼 꾸준히 하는 게 더 효과적임은 두말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English Baby 홈페이지 : http://www.englishbaby.com/
관련 글
 영어 공부 방법 : 영어회화 / 토익 LC / 토익 RC
 추천 영어 사이트 : BBC Learning English / CBS / Havard@Home
 영어 추천 도서 : 영어회화사전 / 영어 발음책 / 영영사전
 토익 요점 정리 : 리딩 파트 암기 자료, 타동사, 혼동 어휘 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