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BC Learning English Newsletter


내가 아는 사이트 중에 영국영어를, 기본적인 영어를 공부하기 제일 좋은 사이트가 BBC Learning English 다. 오늘은 Newsletter를 통해서 세부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신청은 BBC 홈페이지에서 하면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Video English

BBC 사이트에서 가장 약한 부분이 동영상이 아닌가 싶다. 유튜브에 비교해서 양적으로나 질적으로나.

하지만 뉴스 자체에 초점을 둔다면 역시 최고~

아직은 화질이 떨어지는 부분이 많지만 무료 다운로드라서 좋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Vocabulary

최신 시사 뉴스 속에 간추린 중요 어휘를 설명해두었다. 능력이 부족한데 열심히 Newsweek나 Times를 구독해서 밀리는 것보다 하루에 한개 정도 뉴스를 독파해 보는게 효율적일 수 도 있다고 생각해본다.

파생어. 유사어를 비롯해 잘못된 사용 예시까지 보여주고 덤으로 pdf와 mp3는 기본이라는 점이 참 맘에 든다.



The Flatmates를 클릭하면 간단한 대화가 Realplayer로 재생이 되고 일종의 토플 듣기 문제 푸는 느낌이 드는 부분이다. 강한 British Accent가 좋다면 더욱 효과적인 Part!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료가 좋다. 영어가 좋다.
Newsletter는 가볍게 업데이트 된 내용만 알려주면 그만이다. 세부 컨텐츠는 어차피 사이트에 저장되므로...  자주 BBC 사이트에 방문하게 되는 이유는 앞에서도 언급했던 것처럼, 많은 고급영어를 접할 수 있으며, 또한 초급영어, 기본이 되는 부분도 접할 수 있어서 이다. 그리고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많은 리딩, 리스닝 자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루에 한 개씩 아리랑 뉴스를 꾸준히 보겠다는 나와의 약속은 잘 못지키고 있지만, 조금씩 횟수를 늘려가며 노력하고 또 노력해 보련다. Journey to discover yoursel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