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 21일 월요일]
오전에 또 2시간 반짜리 미팅. 여행 후유증인건지 피곤하고 졸리다. 월요일 증후군인가? 오후엔 그냥 프로젝트에 대한 이런 저런 생각. Telecenter 작업이 빨리 끝난다면 Training자료를 제대로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지금 번역에 들어간 자료가 중국에서 구해온 자료라는데 썩 맘에 안든다. 수십번이상 프로그램을 깔고 지우면 레지스트리가 더러워져서 포맷을 추천한다고 써있는데, 물론 맞는 말이긴 하다. 근데 레지스트리 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언급이 없다는 것과, 초보자인지 중급자인지 레벨 구분이 없다는 것. 그리고 조잡함. 여러가지가 맘에 안든다.

01234567
시간이 난다면 메뉴얼도 동영상으로 제작하면 꽤 유용할 것 같은데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다. 어찌보면 2개월은 너무 짧은 기간이기에.. 아쉬울 뿐이다.

저녁엔 쇼핑.. 규정상 반바지 불가. 청바지가 2만원도 안된다. 신기한건 바지 단추 구멍을 구입하면 뚫어준다는 것. 중고와 구별을 위해서란다. ㅋㅋ 쇼핑몰 위층 레스토랑에서 무선 인터넷을 제공한다. 세상 많이 좋아졌다. 베트남은 정말이지 빠르게 변하고 있다.

[11월 22일 화요일]
오후에 Mr.John Vong 과 미팅! 부분적으로 더 심플해야 하고, 베트남 인들은 읽는 걸 별로 안 좋아라 한단다. Cover page등 몇가지 의견, 그리고 중요한 건 Telecenter 작업이 예상 했던데로 너무 간단한 일.

MS Project작업만 좀 하면 금방 끝날 수 있을 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