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Crayon Physics
원을 이동시켜서 별에게 가져다 주는 단순한 게임이다. 물론 해보면 단순하지 않지만^^
간단히 네모, 원을 그리는 단계에서 진화하여 도르래를 이용하거나 지렛대를 이용해서 반대쪽에서 끌어내리는 등.  신기하기도 하고 머리를 좀 굴리게 하는 재미도 있다.
비슷한 Touch Physics 도 있으니 한번 빠져보자.

- Enigmo
떨어지는 물방울을 항아리로 옮겨담는게 목적이다. 각종 연장으로 구슬처럼 튕기기도 하는 이 물방울을 옮겨보자. 역시 머리 굴려야 하고 각각의 연장의 특성을 잘 이해하면서 운도 따라줘야 한다는 사실. 시간 정말 잘간다!

- Labyrinth
터치 게임이라면 터치다와야~ 라는 말이 어울리는 게임이다. 쇠구슬을 터치의 중력센서를 이용해서 목적지까지 이동하면된다. 말이 필요없는 필수 게임.

- Ace Tennis
테니스 게임 아주 심플하면서 이기기 어려운 게임. 하지만 온라인 대전을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너무도 매력적인 게임! 오늘부터 마스터 해보자. 테니스 게임중엔 젤~ 더 현실적인 걸 원하면 TS Tennis를~

- Asphalt 4
레이싱 게임. 중간에 오토바이로 바뀌기도 하고, 업그레이드 되는 차를 보며 즐겁다. 하지만 점점 지루해지는 감이 있다는.. 오토바이가 좋다면 Moto Chaser 를 해보도록~

- Texas Hold'em
가진 어플중에 가장 큰 용량인듯. 129MB. 그만큼 화려한 카드게임. 강원랜드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설치!

- Brothers In Arms
BOB를 연상시키는 게임. 터치라는 이 쪼매난 기기에서 이정도의 게임을 할 수 있다는건 amazing~
다소 어렵다.

- Topple
처음 접한 재밌는 무료게임. 벽돌쌓기 지만 요상하게 생긴 블럭들의 표정이 압권이다.
쉽진 않으니 한번쯤 해보면 좋다.

- Air Hockey
오락실 한켠에 큰 공간을 차지하는 이넘. 2인용이 가능해서 나름 효과적인!

- Godori
말이 필요없다. 원격으로 되기만 한다면 최곤데.


추천순으로 간략히 적어보았다. 아직 접하지 못한 게임들이 너무 많지만, 전혀 접한적이 없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