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랫만에 가격비교 들어가고.

백화점가보다 반이 저렴하고, 면세가보다도 훨씬 저렴한 판도라 팔찌를 직구하게 되었다.

 

다른 사이트나 블로그에 상세 캡쳐한 내용이 있으므로, 간단히 요약만 하면.

 

판도라팔찌는 시뮬레이션은 http://www.pandora.net 에서 하면되고 실제 주문은 http://www.pandoramoa.com 에서 하면된다.

 

세일기간은 잘 없는 듯하고 이벤트성으로 줄을 하나 껴준다거나 한 적이 있다.

전체 이벤트 일정을 1년 치가 미리 올라와있으므로 구매할 때 참조해야겠다.

 

배송대행지(유니옥션)를 이용해서 동영상 검수를 했는데.(1500원) 꼭 필요한 것 같지는 않다.

반품의 걱정 때문에 하는 것이긴 한데, 판도라모아 사이트는 괜찮은 것 같음.

 

2주가 채 안걸려서 받았고, 관세 때문에 120불 미만으로(현재환율기준) 주문하라고 하던데,

좀 이쁘거나 금이 찔끔 끼어있으면 120불을 넘기므로 어차피 세금을 내야하는 경우가 생기는 듯.

총 주문 금액이 540불이었는데, 4개로 쪼개보고 따져봤는데, 별 차이가 없다는.

게다가 4개로 쪼개서 한꺼번에 주문하면, 국내에 동시에 들어오면 문제가 생기므로 주소랑 받는 사람도 달리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있다. 

아니면 기간을 두고 일주일 단위로 주문하는게 좋을 듯 : 어차피 판도라는 참(Charm) 모으는 재미자너~

 

* 관세

배송비 포함한 가격의 18% 라고 보면 될듯. 무게에 따라 달라지지만 판도라 팔찌는 가벼우니깐!

요샌 TV도 직구한다는 사람 생겼던데~

 

주문할때 카드 결제가 취소되는 경우가 발생. 결제지 주소랑 배송지 주소가 일치하는 지를 체크하더라.(미국은 대부분 그런듯)

본인 카드사 홈페이지 들어가서 영문 주소를 배송대행지 주소로 작성해주면 된다.

한국에 배송되면 관세사한테 관세 입금하라는 문자오고, 그대로 입금하면 집으로 떡 하니 날라온다.

 

백화점에서 사는 것보다 시간은 좀 걸리지만, 어차피 악세사리인데. 2주 정도는 참을 수 있는 것을 감안하면

직구가 무조건 답이다.

 

요샌 11번가니 쿠팡이니에서도 판도라 팔찌를 팔긴 하는데, 갸들도 어차피 직구 때려서 수수료 먹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다시 산다면, 팔찌는 국내 쇼핑몰에서 사고, 참 은 직구 하는 것도 좋을 듯.


13.9.21 추가.  면세점도 비싸다. 홍콩 쇼핑몰은 더비싸다.


* Golden Star Charm

판도라모아 직구 사이트 : 150$

신라면세점 인터넷 회원가 : 275$

홍콩 센트럴역 근처 : 원화로 37만원 정도


관세를 내도 직구가 진리!


그 외 질문사항은 성실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댓글